무직자 모바일 대출 ::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각 지역을 대표하는 구인구직 사이트인 교차로가 있습니다. 광주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름은 다르지만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이라는 이름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파란색 띠 내부에 있는 카레고리 중에서 구인구직으로 들어가줍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일자리도 많이 없는데, 사람인이나 잡코리아만 보지말고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도 살펴보세요. 취업정보가 많습니다.

연두색 카테고리를 보시면 채용정보, 500대 기업, 광주알바, 직업학원, 전문채용관 및 과외가 있습니다.

저는 채용정보를 눌러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직종에 경영/사무, 고객상담/마케팅, 의료/요양/복지, 외식/식음료, 생산/제조, 서비스/알바, 학원/강사, 자동차정비/인테리어, IT인터넷/정보통신란이 있습니다. 원하는 직종을 누르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의료/요양/복지를 선택했더니 업종, 업무, 근무지역 까지 단번에 나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프리미엄 채용관이 나옵니다. 프리미엄 채용관은 기업회원으로 로그인하여 일정 금액을 지불한 후 채용공고를 올릴 수 있습니다. 그렇게 올린 채용공고는 구직자가 별로로 검색하지 않아도 바로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SK앰엔서비스를 눌러보았습니다. 급여를 280~300만원씩이나 주는걸 보니 꽤나 괜찮은 일자리인것 같습니다.

콜센터 상담원이 정신적 스트레스가 많다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돈을 많이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파트 타임이라 원하는 시간대에 일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사랑방에서만 알려드리는 근무환경이라고 해서 출퇴근시간, 복장규율, 준비물/장비, 착석유무, 직원연령대까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른 채용 사이트에서도 이렇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역시 SK답게 복리후생도 좋습니다. 정기휴가, 국공휴일휴무, 인센티브제, 장기근속자, 우수사원표창/포상, 성과급, 휴게실, 각종경조금, 경조휴가제, 기념선물 지급, 경조사비, 휴가비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실 SK앰엔에스를 소개하려는 것은아니고 구인구직에서 이런것까지 알려준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는 500대기업 채용관을 눌러보았습니다. 다른 채용사이트에서도 100대기업 200대기업 이런 용어를 쓰기도 하지요. 어째튼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주 전체를 선택할 수도 있고, 광산구, 동구, 서구, 남구, 북구 및 그 외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네요. 현재는 119개의 생산/제조업의 일자리가 있나봅니다.

스크롤을 조금더 아래로 내려보면 위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원하는 구인란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저는 주식회사 대성포장산업이라는 업체를 눌러보았습니다. 이노비즈 인증서를 받은 기업이고, 사원수와 자본금, 업종 및 회사 주소 등 여러가지 정보가 나옵니다. 연봉도 오픈되어 있군요.

이번에는 주식회사 삼오테크라는 업체를 눌러보았습니다. 역시 사원수, 업종 등 다양한 정보가 나오는데, 눈치 채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채용사이트와는 다르게 연봉공개가 잘되어 있습니다. 위에 소개된 8개의 업체들 중 6개의 업체가 연봉을 공개해두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려보시면 여러분이 조건으로 검색한 사항이 포함된 구인란이 나옵니다. 이 모든건 다 광주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광주에 상주하는 업체입니다.

이번에는 한국스치로폴이라는 업체를 눌러보았습니다. 연봉 3400~3700만원이군요 적지 않은 급여를 주고 있습니다. 정규직에 근무시간도 그리 길지 않습니다.

이번엔 광주알바를 눌러보았습니다. 단기알바, 주말알바, 고수익알바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직종별로 시급과 업무 시간이 보기편하게 나와있습니다.

저는 주말 알바에서 맘스터치 구인공고를 눌러보았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화 후 방문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고 되어있습니다.

이번에는 취업을 위한 직업학원 부분 입니다. 일단 눈에 띄는게 450만원이나 하는 제일전기직업전문학원이 보이는군요. 엄청 비싼것 같습니다. 취업준비생이 어지간한 각오와 돈이 없으면 저거 하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하지만, 내일배움카드를 통해 배우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다행히도 6개중 4개가 내일배움카드로 교육이 가능합니다.

위에 나온 6개의 학원말고도 다양한 배울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광주에서 발생하는 사건사고나 이슈 등을 다루는 뉴스룸 란이 있습니다.

그리고 부동산을 누르면 현재 분양중인 아파트를 보여줍니다. 서구, 동구, 광산구, 남구 및 영광군 등 여러 곳의 분양 정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워매물이라고 해서 상가 점포도 있고, 아파트도 게시되어 있습니다. 광주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직방이나 다방말고도 새로운 부동산 플래폼으로 사용해도될것 같습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은 이름답게 전자 신문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종이 신문처럼 볼 수 있습니다. 조금 나이가 있으신 분들은 예전에 교차로 신문을 많이 보셔서 이러한 종이 신문형태가 보기 편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http://www.sarangbang.com/

 

사랑방닷컴 -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부동산 중고차

 

www.sarangbang.com

http://job.sarangbang.com/

 

사랑방JOB - 광주1등 취업사이트

광주,일자리,채용,취업,구인구직,알바,아르바이트,과외,인재,이력서,우수기업,창업정보,학원,교육,채용박람회

job.sarangbang.com

http://alba.sarangbang.com/employ/

 

http://alba.sarangbang.com

 

alba.sarangbang.com

https://home.sarangbang.com/

 

사랑방부동산

 

home.sarangbang.com

 

http://job.sarangbang.com/school/

 

사랑방JOB - 광주1등 취업사이트

광주,일자리,채용,취업,구인구직,알바,아르바이트,과외,인재,이력서,우수기업,창업정보,학원,교육,채용박람회

job.sarangbang.com

http://www.sarangbang.com/mypage/linead_pdf.html

 

http://www.sarangbang.com/mypage/linead_pdf.html

 

www.sarangbang.com